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고객의소리

고객의 소리

  • 서해선 구간별 운영사가 다르므로 이용 구간에 따라 민원 신청 바랍니다.
    -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거하여 민원 내용에 따라 담당기관으로 이송 처리됩니다.
    - 이송 처리된 민원은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답변드릴 예정입니다.
  • 욕설 및 광고성 글은 삭제 조치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작성 시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장시간(10분 이상)페이지 이동이 없는 경우 웹사이트 연결이 끊어질 수 있으니, 내용이 많은 글을 등록하실 경우 다른 에디터(메모장 등)에 입력하신 후
    내용을 붙여 넣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세한 사항은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해철도 주식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신청
    - 서해선(일산 ~ 부천종합운동장 구간) 고객의 소리(VOC)
    • 열차 운행 관련
    • 일산~부천종합운동장 구간: 일산-풍산-백마-곡산-대곡-능곡-김포공항-원종-부천종합운동장역 운영 관련

    - 서해선(소사 ~ 원시 구간) 고객의 소리(VOC)
    • 소사~원시 구간: 소사-소새울-시흥대야-신천-신현-시흥시청-시흥능곡-달미-선부-초지-시우-원시역 운영 관련